미술

미술 전시는 이렇게 만들어 집니다. 비하인드 [치즈버거와 커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켈리온레드바이브Kelly o… 작성일19-10-09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다양한 영상 브이로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치즈버거와 커피]를 기획하며

나에게 있어 예술작품은 기름이 흐르는 베이컨과 고소하고 풍미좋은 치즈처럼 미적욕구와 감각을 충족시키는 장치(음식)과도 같다. 마치 식탐 처럼 본능적으로 현대미술을 탐미한다.

부자도 가난한 사람도 햄버거를 먹는다. 앤디워홀이 말하는 자본주의와 상업화에 그 단서를 따른다. 지금까지 예술가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가 없는 것을 생산 하는 사람이나 어떤 이유에서 사람들에게 주면 좋을거라고 생각하는 무언가를 생산하는 사람이였다. 하지만 머지않아 현대미술은 치즈버거 만큼 보다 많은 이들이 소비하게 될 것이다.

잭슨심, 강동호 두 작가는 재기발랄한 색채와 모양으로 적절하고 유려하게 자기자신을 표현한다. 이 둘은 각각 긍정적이고 순수하나 위트있는 방식으로 소비사회를 찬미하기도 하고 하이브리드 인간으로 미래를 그려보기도 하며 이 시대를 이야기한다.

[치즈버거와 커피] 전은 갤러리와 식당 , 미술거래와 식품 매매를 고의적으로 동등한 것으로 놓아둠으로서 미각을 미학의 영역에 정립하며 관람객이 현대미술이 주는 미적 욕구 충족과 작품 소비를 통해 얻는 자본주의적 만족감을 동시에 느껴보는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만약 미술작품 감상을 넘어 구입 까지 관심이 생겼다면 미술계 전반에 부는 새로운 미술소비층의 뉴 제너레이션에 합류해보길 권한다. 이 행위는 당신의 일상을 근사하게 변화시킬 것이다.

러브컨템포러리 아트 임규향


Project Planning & Management
Wayne Sewon Kim of aef.x

Art Exhibition
Art director : Kelly Kyu Hyang Lim
Artist : Jackson Shim, Dong Ho Kang
Art certification solution : HASH BRAND
Music production : PRVTC
Video production : BLOSSOM [Art]ist Bag
Product director : Ji Woo Park
Collab designer brand : GIGL
Printing & advisor : RINTECH
Vegan leather : HAUNJ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8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zuco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